in ,

Blender 3D Flying Island, Lowpoly Making

활용툴

블렌더(Blender) : 로우폴리 형태를 전반적으로 모델링한 뒤, 스컬핑 기능으로 로우폴리로 깎아냈습니다. 스컬핑에서 Dyntopo를 클릭 Relative tetail을 설정한 뒤 Subdivide edge를 눌러 Smooth를 클릭해 면을 나눠줬습니다. 색은 에딧모드(face)에서 색칠할 부분을 선택한 후 Vertwx Paint 모드에서 색을 칠해줍니다. 렌더링은 EEVEE 렌더러입니다.

포토샵(Photoshop) : 뒤에 있는 흐린 배경을 제작했습니다.

Photo

모델링
렌더링

최종 결과물

하늘에 떠 있는 섬을 찾기 위해 사람들이 수많은 열기구를 통해 결국 찾아냈습니다. 마치 사막의 오아시스를 만난 듯 오랜 여행에 지친 사람들이 물가로 내려가고 있습니다. 참고로 부유 섬의 물은 끊임없이 생성되고 있어, 비가 내리게 합니다.

Written by all-layer

Blender 3D Nebula in Universe

[Photography] Jejudo bokeh Nightscape Photo